MY MENU

개인상담

PERSONAL

가족은 혈연으로 이어진 식구들이
함께 살고 있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.

  • 가족 내의 한 구성원의 문제는 전체 가족의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. 부부나 부자, 모자간의 상담, 개인상담으로 가족의 문제를 치료하고자 합니다. 실천적인 가족상담으로 가족간 대화와 신뢰회복, 섬김, 나눔, 사랑의 체험을 도와드립니다.
- 현대인의 삶은 스트레스나, 고립과 외로움 해결
- 수많은 관계 속에서 겪는 아픔과 갈등 속에서 자신의 행복을 위한 자존감 증진
- 상담을 통해 자신의 강점과 능력을 발견
  • 부부의 상담은 부부의 잘잘못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위기에 처한 부부가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도록 코칭하는 것입니다.
비전가족상담코칭센터의 개인상담
개인은 가족으로부터 생존방식과 자신의 존재가치를 배우며, 성장과정에서 배운 것들을 무의식적으로 반복하면서 자신의 삶을 만들어 갑니다. 가족 내의 한 구성원의 문제는 전체 가족의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. 마음愛 상담치료센터와 함께하시면 마음건강, 행복한 세상이 열립니다. 개인상담은 기본적으로 치료적 대화를 주된 방식으로 사용하며 생활의 주요한 변화(결혼, 전업, 자녀출산 및 양육, 진학, 이별 및 사별 등)를 중심으로 한 스트레스를 다룹니다. 마음愛 에서는 일반적인 상담과 달리 해결중심적인 상담기법으로 짧은기간 개인의 성장을 돕습니다.
우울증
트라우마(심리적충격)
불안장애
대인관계문제
공황장애
사회적응문제
섭식장애(폭식/거식증)
알코올/약물남용, 도박 등의 중독 문제

비전가족상담코칭센터의 가족상담은 가족의 분화정도 등을 고려하여, 부부나 부자, 모자간의 상담, 개인상담으로 가족의 문제를 치료하고자 합니다. 실천적인 가족상담으로 가족간 대화와 신뢰회복, 섬김, 나눔, 사랑의 체험을 도와드립니다.

개인정보 수집동의 및 이용동의

필수정보
수집항목
이름, 핸드폰번호
이용목적
문의처리 서비스 이용 관리
보유 및 이용기간
- 서비스 이용이 종료되는 시점 즉시 파기
- 단, 관련법령 및 회사정책에 따라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